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 ┃ 애드고시 승인 메일

by 냠! (๑❛ڡ❛๑) 2022.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여러분 제가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바로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이어지고 있는 내용이기도 하고, 한 편만 더 쓰면 돼서 이제 올립니다!

 

티스토리를 22년 2월 20일에 만들고 본격적으로 글을 올리기 시작한 건 2월 21일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1일 1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워낙 오래 걸린다고 해서 티스토리를 만들고 3일인가 7일 뒤에 애드센스를 신청부터 해놨습니다.

신청한지 며칠 안돼 메일을 받았습니다. 보니까 티스토리에 광고란 개제..? 를 해놔야 한다고 해서 HTML 편집 이런 거 하고 광고란을 만들고 다시 신청했습니다.

3월 16일에 아직 게재 준비가 안됐다고 애드고시 떨어진 것도 아니고 뭣도 아닌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보니 아직 준비 중인 화면이 있더라고요. 다시 채워 넣고  3월 22일쯤 또 다시 신청을 했습니다.

 

 

 

 

이 메일만 두번인가 세번 받았어요,,

 

 

 

그렇게 기다리다가 4월 5일에도 지난번에 받은 메일을 똑같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메일을 확인한 4월 8일에는 또 뭐라는지 모르겠고, 아무리 봐도 저품질 아니고서야 저 기준 3가지에 해당되는 게 없는 것 같아 그냥 바로 다시 신청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4월 9일에 승인이 났습니다!!!!

제 생각보다 빨리 승인이 나서 처음엔 잘못 본건가, 이게 승인 메일이 맞나 몇 번 다시 봤습니다ㅋㅋ

구글에 에드센스 승인 메일이라고 검색도 해봤어요ㅋㅋㅋㅋㅋ

 

 

티스토리 너무 어렵고 애드센스도 너무 어려워서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승인이 나서 신나요ㅎㅎ🐶

 

 

이제 승인받고 나서부터가 진짜 시작이라던데,,

애드센스로 수익내고 계신 선생님들 제게 팁을 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ㅜㅜ

 

 

 

그리고 질문이 있는데

 

🔻

1. 계좌번호는 수익이 나야 적을 수 있는 거죠?

2. 가만히 있어도 PIN 우편물을 받을 수 있나요?

🔺

 

또 뭔가 있었는데 생각이 안 나네요,,,, 

 

 

 

아직도 티스토리는 어려워서 그냥 제가 쓰고 싶은 대로 즐겁게 쓰고 있습니다.

사실 인스타그램을 주로 했었는데 이제는 티스토리가 더 재밌는 것 같아요ㅋㅎ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제 실수가 없었더라면 더 빨리 승인받았을 것 같기도 하고,, 뭐가 이렇게 어려운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승인해준 구글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제 글 재밌게 봐주세요☺️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