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래듣기 30일 챌린지┃Day 7, Day 8, Day 9

by 냠! (๑❛ڡ❛๑) 2022.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Day 7 > 드라이브 할 때 듣기 좋은 노래

 

🎵 Henri Purnell - Georgia (feat. Julian Perretta)

 

Henri Purnell - Georgia (feat. Julian Perretta)

Henri Purnell

드라이브라고 내가 운전할 때 트는 재생목록이 따로 있는데 그 중에서 엄선해왔다.

로맨틱한 가사에 통통 튀는 멜로디라서 실제로 내가 한강을 달리며 듣는 노래다.

듣고 있으면 나도 조지아까지 가고 싶다. 조지아 기다려!

 

 

 

 

Day 8 > 담배나 술에 관한 노래

 

🎵 TWICE(트와이스) - Alcohol-Free

 

TWICE(트와이스) - Alcohol-Free

트와이스

역시 술 노래는 알콜프리,, 밖에,,ㅋㅋ

제주도에서 많이 들어서 이 노래 들으면 제주도에서 걷고 있는 때로 돌아간 것 같다.

트와이스 무대를 실제로 본 적이 있는데 다 예쁘고 진짜 너무너무 말라서 깜짝 놀랐었다. 그리고 우연히 길 걸어가다가도 사나를 봤다. 옆에 두 명도 트와이스였다는데 내가 잘 못 봄ㅜㅜ 길거리에 트와이스랑 우리 밖에 없었는데 힝구🥲 사나 너무 예쁘다..!

 

 

 

 

Day 9 >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노래

 

🎵 CIX (씨아이엑스) - Cinema

 

CIX (씨아이엑스) - Cinema

CIX (씨아이엑스)

솔직히 '행복'하게 만드는 노래는 모르겠고 이걸 들으면 몽글몽글 기분이 따뜻해져서 좋다.

지난번 게시물에도 올라왔고, 전에 했던 배진영 챌린지의 주인공 배진영이 소속된 그룹 CIX 노래다.

CIX 노래도 항상 내 취향이라 작년 여름에 나왔던 WAVE 아직도 잘 듣고 있다. 그 앨범 이후 1년만에! 드디어! 8월 22일에 컴백한다. 이번에 컴백하면 방송, 유튜브도 많이 잡아주시고 홍보도 좀 빡세게 해주세요 제발!! 혹시라도 보고 있을 C9, 다음부터는 빨리 빨리 컴백시켜주세요! 회사 안에서만 아껴두지 말고 좋은 노래 많이 많이 들려줘야죠!! 

예전에 배진영 챌린지 할 때 사진 많이 올렸었는데 찾으셨나요?ㅎㅎ 가운데 핑크색 머리가 진영이에요~!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