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 메뉴판에 없는 시크릿 커스텀 레시피 메뉴 ┃ 버터비어 프라푸치노

by 냠! (๑❛ڡ❛๑) 2023.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 함께 가볼 곳은 스타벅스 입니다.

📍서울 용산구 이촌로 276

주차 : X

영업시간 : 매일 07:00-21:00

 

 

 

 

해리포터를 보면 언제나 궁금해지는 버터비어!!

유니버셜 스튜디오까지 갈 것 없이 스타벅스에서 비슷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시크릿 커스텀 레시피를 발견하고 바로 스타벅스로 갔다. 스타벅스는 접근성이 유니버셜 스튜디오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해리포터 보다가 마시고 싶어지면 나가서 사와도 될 정도!ㅎㅎ

 

 

스타벅스 메뉴판에는 없는 비밀 메뉴!!

커스텀 레시피 추천!!

 

바닐라 크림프라푸치노 (tall) +@ 7,200원

 

 

𖤐 스타벅스표 버터비어 만드는 법

바닐라 크림프라푸치노 (tall)

헤이즐넛 시럽 1

카라멜 시럽 1

휘핑크림

카라멜 드리즐 많이

 

𖤐 내가 만든 변형 버터비어

바닐라 크림프라푸치노(venti)

프라푸치노용 시럽 (라이트)

바닐라 시럽 2 (기본 4)

헤이즐넛 시럽 2

카라멜 시럽 2

에스프레소 휘칭 많이

카라멜 드리즐 보통

 

약간 밍밍하면서 버터리한 카라멜 프라푸치노 먹는 느낌이었다. 아무래도 사이즈 고려를 해서 시럽을 한번씩은 더 추가해줘야 해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싶다. 너무 달까봐 조금 사렸는데,, 하지만 저것도 나쁘지 않았다.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