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연남동 경양카츠 ┃ 돈카츠 돈까스 맛집 ┃ 족발카츠 치즈카츠 경양식혜

by 냠! (๑❛ڡ❛๑) 2022.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 함께 가볼 곳은 경양카츠 입니다.

저는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경양카츠 연남점에 방문했습니다.

📍서울 마포구 동교로 238-1

주차 : X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족발카츠 20,800원

족발카츠

수육카츠와 더불어 경양카츠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족발카츠와 경양식혜의 조합이 워낙 유명해 저도 따라 먹어봤습니다ㅎㅎ

돈카츠를 먹는다기보단 얇은 족발을 튀겨 먹는 것과 비슷했습니다.

튀김과 지방층의 만남으로 물리는 감이 있지만 이때 명이나물과 싸먹으면 됩니다.

족발카츠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은데 명이나물이 같이 나오는게 신의 한 수라고 생각이 듭니다.

기본적으로 돈까스소스와 소금, 와사비, 새우젓이 나와 취향에 따라 곁들여 먹으면 되는데

저는 항상 소금을 선호합니다.

돈까스와 소금 조합으로 안 드셔보신 분들 한번 도전해보세요!!

 

 

 

 

치즈카츠 14,800원

치즈카츠

이렇게 생긴 치즈카츠가 많이 보이는데요.

(이런건 젓가락으로 치즈만 한번 쭉 들어서 동영상을 찍어줍니다,,ㅋㅋㅋㅋ)

치즈도 좋아하고 치즈카츠도 좋아하지만 평범하다고 느껴졌기 떄문에

저는 족발카츠를 더 추천합니다.

 

 

 

 

경양식혜 4,000원

경양식혜

솔직히 유명해서 시켜봤습니다.

역시 튀김에는 탄산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맛이 없는게 아니라,, 그냥 식혜랑 돈까스랑 같이 먹는 상상 속 그대로의 맛입니다.

 

 

 

메뉴판

 

 

다른 지점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연남점은 아직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저는 디너타임 오픈어택으로 기다리지 않고 앉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워낙 많고 유명해서 기대치가 높았는지 그냥 무난한 돈카츠라고 느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길게 줄 서서 먹을 필요까지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유명하니 일반적인 안심이나 등심카츠는 소름끼치는 맛일지 궁금하기도 해서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한번 더 가볼까 생각해봤습니다.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