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IX] 배진영 30일 챌린지┃Day 25, Day 26, Day 27

by 냠! (๑❛ڡ❛๑) 2022.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배진영 30일 챌린지

 

 

 

 

Day 25 > 진영이의 매력 3가지

 

1. 잘생긴 얼굴

 

 

 

2. 듣기 좋은 목소리

 

사실 내가 굉장히 좋아하는 톤..♡

 

 

 

3. 항상 열심히 하는 연습벌레

 

워너원 때나 CIX 때나 변치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진영이 외모뿐만 아니라 인간적으로 멋있다.

CIX 멤버들도 진영이 연습벌레라고, 열심히 한다고 말하는 영상을 분명히 봤는데 도저히 못 찾겠다..

 

4:02 부터 성장캐~

 

 

 

 

Day 26 > 진영이와 함께여서 가장 행복했던 기억

 

때는 2019년 4월 28일 19시 28분, 진영이 첫 단독 팬미팅 IM YOUNG 마지막 날로 거슬러 올라간다.

워너원 해체 후 가장 손꼽아 기다린 진영이의 재데뷔인데 진영이가 다른 워너원 멤버들에 비해 늦게 나온 편이라 조금 더 기다리다 드디어 가게 된 첫 단독 팬미팅이었다. 이틀간 진행된 팬미팅에 마지막 날 갔다. 들어가기 전에 팬미팅 순서로 진영이에게 전달될 포스트잇을 붙일 수 있었다. 공연 스포 당할까 봐 아무런 사전 정보 없이 가서 그 자리에서 기똥찬 생각을 할 수 없어 슬퍼했다. 꾸역꾸역 만들어서 적었는데 잘못 적어서 버리고 새로 적었다. 시간이 촉박해 깔끔하게 끝내자 하고 적었던 '오늘 기분 5글자' 를 진영이가 선택해줄 거라곤 꿈에도 몰랐다.

심지어 포스트잇 읽는 거 마지막으로! 막콘 날 마지막 포스트잇이 내 거라니!! 그 많은 것들 중 진영이가 뽑아주다니!! 남들처럼 예쁘게 꾸미거나 튀게 여러 장 붙이거나 스티커를 붙인 것도 아니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진짜 대박이었다. 이런 것도 계 탔다고 말할 수 있겠지?!

진영이의 답은 '기분 완전 짱' 나도 기분 짱짱이었다. 진짜 내 거 뽑혀서 소리도 못 지르고 와,, 미쳤다,, 하다가 눈물 한 방울 도르륵 흘렸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주변에 앉아있던 팬들이랑 저거 제 거예요ㅜㅜ 축하드려요ㅜㅜ 이런 대화도 나눴었다ㅋㅋ

원래 콘서트나 팬미팅 이런건 기본적으로 촬영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찍을 생각도 못 하고 있었다. 심지어 워너원 시절 콘서트 옆자리에서 사진 찍다가 쫓겨난 사람도 봤기 때문에 더더욱 엄두를 내지 못했다. 그래서 기록으로 남기지 못한 게 너무너무 아쉬웠는데 운 좋게 딱 저부분을 찍어서 올려주신 팬 분이 계셔서 바로 저장했다. 나이스~

 

190428 <IM YOUNG>

 

 

기념으로 진영이 첫 단독 팬미팅 아임영 보고 가기💕

 

함성소리 주의

 

 

 

 

Day 27 > 진영이에게 궁금한 점

 

꾸준히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할 수 있는 마인드 비결!!

끝받어 다음 솔로곡은 어디까지 왔는지..ㅎㅎ CIX 노래도 좋지만 진영이 목소리를 좋아해서 궁금하다.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