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거리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치킨마요덮밥 ┃ 간편식 컵밥 내돈내산 후기

by 냠! (๑❛ڡ❛๑) 2022.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아홉 번째 햇반 컵반은 치킨마요덮밥이다.

 

치킨마요덮밥

햇반 컵반 치킨마요덮밥

 

정가는 4,480원이고, 내가 구매한 가격은 2,217원이다.

햇반 컵반 치킨마요덮밥 구성품부터 살펴보자면,

햇반, 치킨과 계란, 고소한 김과 깨, 마요 소스, 플라스틱 숟가락이 있다. 조리는 전자레인지와 끓는 물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햇반 컵반 치킨마요덮밥

 

 

 

자 이제 먹어보자!

 

1. 비닐 포장을 뜯는다.

2. 햇반을 살짝 뜯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또는 2분 돌려준다.

3. 전자레인지에 돌린 햇반은 뜨겁기 때문에 조심히 꺼낸다.

4. 치킨과 계란을 조리 전 절취선을 자른 뒤 전자레인지에 10초 돌려준다.

5. 용기에 햇반을 담고 치킨과 계란, 고소한 김과 깨를 뿌려준다.

6. 마요네즈에는 이지컷이 있어 쉽게 뜯을 수 있고, 이렇게 뜯으면 제법 예쁘게 뿌릴 수 있다.

7. 섞어서 먹는다.

 

햇반 컵반 치킨마요덮밥

 

내가 시킨 햇반에는 마요 3형제가 있었다. 참치마요, 스팸마요, 치킨마요. 그중 최고는 스팸마요..!

스팸마요를 워낙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기대를 많이 했는데,,, 치킨마요는,,, 아니야,,, 내가 생각한 그 맛이 아니었다. 오히려 참치마요가 더 맛있다고 생각했다. 이도 저도 아닌 그런 느낌,,? 내가 치킨마요를 먹는 건지 뭘 먹는건지 잘 모르겠는 맛이었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불분명한 맛..! 

 

 

 

총평

10점 만점에 5점.

재구매의사 50% (단독 X, 대량△)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