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거리

[직구]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 ┃ 제네럴밀스 미국 시리얼 ┃ 크리스탈 시리얼

by 냠! (๑❛ڡ❛๑) 2022.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 입니다.

 

크리스탈 시리얼로 유명한 미국 시리얼이죠?!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있습니다!!

모두들 쟁여두세요!!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 시리얼 8,570원

 

 

 

영상을 보니

크리스탈님은 주로 야식으로 드신다고 하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맛..!

출처 : 마리끌레르 유튜브

 

 

저는 미국 시리얼 특유의 맛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요.

얼마나 맛있길래!

궁금해서 내돈내산으로 시켜봤습니다.

 

 

저는 쿠팡 직구로 시켰는데 배송이 정말 빨라요!

3월 5일에 시켰는데 7일에 도착했거든요.

거의 뭐 국내 배송인 줄 알았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은 기간 한정

직구도 최저금액 없이 배송비 무료라서

좋았어요ㅎㅎ

(쿠팡 광고 일절 아닙니다.)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03456422&pageKey=6981994&itemId=12550007660&vendorItemId=4126445841 

 

제네럴밀스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 시리얼

COUPANG

www.coupang.com

 

 

역시 미국 시리얼은 

패키징이 아주 귀엽습니다.

 

 

시리얼 맛은
이름 그대로 시나몬 토스트 맛입니다.
상자에서부터 시나몬 향기가 옅게 느껴져요.

 


설탕과 시나몬 향의 조화가 전 마음에 들었어요!
그냥 시리얼만 집어 먹어도 맛있어요.

물론 남은 우유도 맛있습니다.

달달하면서도 은은한 시나몬 우유가 됩니다.


하지만 시나몬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불호일 것 같습니다.

 

 


토스트라 그런지 굉장히 빠르게 눅눅해집니다.
이점을 주의해서 조금씩 계속 추가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바삭한 시리얼을 좋아하는

저는 시바파입니다ㅎㅎ

 

근데!

처음 그 상태 그대로 빠삭한 것보다
우유에 넣고 5초 정도 지난
아주 살짝 몰랑한 상태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매일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로
아침을 맞이할 생각 하니 아주 설렙니다 하핫

 

 

 

환경을 생각한 포장지이며,

유통기한도 4달 정도 남아있습니다.

그 안에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솔직한 제 의견은

막 와 진짜 미친 맛이다는 아니지만,

미친 맛이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게 뭔 소리야 할 수 있지만.. 뭔지 아시죠?ㅋㅋ

 

막 눈물 흘릴 맛은 아니지만

끊을 수 없는, 계속 리필하게 되는 

그런 맛있음입니다.

 

전 재구매할 의사 100% 입니다!!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