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한남동 맥심플랜트 ┃ 예쁜 공간 맥심 카페 ┃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라떼

by 냠! (๑❛ڡ❛๑) 2022.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 함께 가볼 곳은 맥심플랜트 입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50

주차 : X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한남동, 이태원 지나다니면서 무조건 한 번쯤은 꼭 봤을 맥심플랜트에 드디어 들어가 봤다.

처음 생겼을 때도 대박! 맥심이 그 맥심이야? 하고 지나가고 그 뒤로도 엇 맥심이네! 이러고 지나간 게 다였는데 이번에 드디어 들어가 봤다.

 

맥심플랜트

 

1층에서 주문하고 원하는 곳에 자리를 잡으면 된다.

우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갔다. 3층에서는 드립 커피 주문이 가능하다. 다양한 원두를 핸드드립으로 즐기기에 너무 좋은 곳이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콜롬비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5,400원

오후에 가서 커피는 못 마시겠는데 명색의 맥심에서 만든 카페에서 에이드 이런 거 마실 수 없어서 고민하다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선택했다. 커알못이라 그런지, 디카페인이라 그런지 솔직히 커피맛이 남다른 건 잘 모르겠다. 왠지 드립으로 마셔야 맥심 카페를 진정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다음번에는 꼭 오전에 방문해서 드립으로 마셔봐야겠다. 그리고 쑥라떼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궁금하다.

 

 

 

 

라떼

라떼 5,400원

여기 자주 다닌 친구는 라떼를 시켰다.

아아도 맛있고 라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다고 했다. 기본적으로 다 맛있나 보다.

 

 

 

맥심플랜트 3층

 

모든 공간이 예쁘고 잘 되어있어서 공간적인 메리트가 엄청나다.

요새 갬성만 챙기고 불편한 의자와 테이블인 곳을 참 많이 볼 수 있는데 여긴 분위기도 좋고 의자도 편하다. 3층 테라스 자리는 이미 만석이었는데 친구 피셜 이 자리가 그렇게 좋다고 한다. 편하고 바람 솔솔 불어서 잠들 수도 있다고ㅋㅋ

1층은 바깥을 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는데 노트북 들고 여기 앉아서 작업하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았다. 다음에 한번 도전 각?!

2층은 또 다른 분위기라고 하는데 숲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한강진, 이태원 사이 어떤 카페를 갈까 고민이 된다면 한번 맥심플랜트에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국 대표 커피 브랜드인 맥심에서 다른 곳에도 카페를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