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래듣기 30일 챌린지┃Day 16, Day 17, Day 18

by 냠! (๑❛ڡ❛๑) 2022.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Day 16 > 클래식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

 

🎵 Edward Elgar - Salut d'amour

 

Edward Elgar - Salut d'amour

Edward Elgar

내가 정말 어렸을 땐데 아직도 기억나는게 이 곡을 매일 한곡 반복으로 들었었다.

그래서 들으면 애기때가 생각나는 그런 곡이다. 역시 노래를 들으면 그 시절로 돌아간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 Debussy - Claire de lune

 

Debussy - Claire de lune

Debussy

두 곡 모두 포기할 수 없다. Claire de lune은 Salut d'amour 만큼이나 좋아하는 곡이다.

영화 트와일라잇 속에서 들리는 이 곡은 그 분위기가 더해져서 한층 더 좋아하게 됐다. 이제 이걸 들으면 벨라와 에드워드가 함께 있던 그 장면이 떠오른다.

 

 

 

 

Day 17 > 노래방에서 듀엣 하고 싶은 노래

 

🎵 수지(Suzy), 백현(BAEKHYUN) - Dream

 

수지(Suzy), 백현(BAEKHYUN) - Dream

수지 - 백현

백현 목소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예쁜 수지는 노래도 잘 불러서 둘이 완전 달달하고 좋은 노래가 완성됐다고 생각한다.

백현 목소리로 시작하는 예쁘네~ 부터 사기라고 생각했는데 등장하는게 수지ㅋㅋ 완전 사기다 사기.

 

 

 

 

Day 18 > 내가 태어난 해에 나온 노래

 

🎵 더보이즈(THE BOYZ) - WHISPER

 

THE BOYZ(더보이즈) - WHISPER

더보이즈

더보이즈의 베이비👼🏻🤍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