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래듣기 30일 챌린지┃Day 28, Day 29, Day 30

by 냠! (๑❛ڡ❛๑) 2022.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Day 28 > 내 취향저격 음색의 노래

 

🎵 배진영 -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배진영(BAE JIN YOUNG) -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Hard To Say Goodbye)

배진영

진영이 목소리가 진짜 리빙 레전드!!

목소리가 이렇게 좋으면 어떡하지? 배진영 솔로 앨범 존버단 나야 나..! 진영이 솔로곡 더 주세요,,

시작일 줄 알았던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가 마지막이 됐다. C9 설마 이게 마지막은 아니겠죠? CIX 노래도 좋지만 한 곡이 온전히 진영이 목소리로만 가득한 노래도 듣고 싶다. 어떻게 목소리까지도 딱 내 취향일까?!

 

 

 

🎵 백현 - candy

 

BAEKHYUN 백현 - Candy

백현

백현 목소리 굉장히 좋아합니다 저!!!! 백현 목소리 짱팬이에요!!!

백현 솔로 곡은 앨범 타이틀, 수록곡부터 OST까지 놓치지 않고 전부 다 내 플레이리스트로 일단 넣고 본다. 그만큼 믿고 듣는 백현 노래. 여기 올리고 싶은 후보 곡도 진짜 많았다.

백현 소집해제 후 노래 왕 많이 불러줬으면 좋겠다. SM 앨범 많이 내주세요~!

 

 

 

 

Day 29 > 어린 시절 추억의 노래

 

🎵 EXO - 으르렁 (Growl)

 

EXO (엑소) - 으르렁 (Growl)

엑소

말해 뭐해

그 시절, 우리 모두의 핸드폰에는 엑소 사진이 있었다. 엑소 사진 없는 사람 0명으로 완벽 수렴.

심지어 우리 고등학교 출신 멤버가 있는데 그래서 왔다는 애들도 있었다. 이미 졸업한 지 오래라 우리 나이대는 학교를 같이 다닐 수도 없는데,, 대단쓰,, 3년 동안 한번 보나 했는데 한 번도 못 보고 졸업했다..ㅎ 오히려 다른 멤버들을 학교 근처에서 몇 번 봤다ㅋㅋ

 

 

 

 

Day 30 > 내 자신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노래

 

🎵 DJ Okawari - Luv Letter

 

DJ Okawari - Luv Letter

DJ Okawari

음원 사이트에 없어서 슬플 뿐,,

나는 사실 생각이라는 걸 안 하고 사는 사람이지만 가만히 앉아서 생각하기에 이만한 곡이 없다.

 

근데 다들 샤워할 때 생각하시나요? 잠자려고 눈 감았을 때 뭔가 보이고 상상하고 그러시나요...? 멍 때릴 때도 생각을 한다는데,, 생각을 안 하는 순간이 없대요..! 심지어 이게 생각을 해야지! 하는 게 아니라 저절로 되는 거라고,,

저는 일부러 생각을 해야 생각을 할 수 있는데,, 멍 때릴 때는 생각이 無, 샤워할 때는 더 빠른 루트 생각하며 씻기 등 이런 것만 생각하거든요ㅋㅋ MBTI에 진심은 아니지만 이런 거 보면 어느 정도 말은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ESTJ 모여라❣️

 

 

 

 

이상 노래 듣기 챌린지 끝!!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