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영화] 상견니 ┃ 허광한 가가연 시백우 주연 ┃ 펑난소대 대만 타임슬립 영화 ┃ 용산 CGV

by 냠! (๑❛ڡ❛๑) 2023.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상견니

개봉 2023.01.25.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드라마, 판타지, 멜로/로맨스
국가 대만
러닝타임 107분
배급 오드 AUD, 리바이브콘텐츠 주식회사, CJ CGV
감독 황천인
출연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2009년, 리쯔웨이와 황위쉬안은 밀크티 가게에서 우연히 재회한다. 처음 만났지만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 것 같은 기시감과 묘한 설렘을 느끼는 두 사람. 이들은 사계절을 함께 보내며 가까워지고, 2010년의 마지막 날, 함께 새해를 맞이하며 연인이 된다. 2017년, 황위쉬안의 인생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긴다. 해외 발령을 받게 된 것. 황위쉬안은 이 제안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지만 이 선택은 그녀의 미래를 바꿀 뿐만 아니라, 리쯔웨이와 모쥔제, 그리고 그녀가 아직 모르는 천윈루의 운명까지 뒤바꿔 놓는데… 이제, 이들은 수없이 뒤엉킨 타임라인 속에서 서로를 구하기 위해 낡은 테이프 속 들려오는 노래 ‘라스트 댄스’를 따라 달려가기 시작한다.
 

상견니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상견니 현재상영중 Someday or One Day 예매율 3.3% 82% 감독 :  황천인  / 배우 :  가가연 ,  허광한 ,  시백우 장르 : 드라마, 환타지, 로맨스, 멜로  / 기본 :  15, 107분, 대만 개봉 :  2023.01.25 프리

www.cgv.co.kr

 

 

상견니는 스포 없이 봐야 가장 재밌기 때문에 스포일러가 될 만한 건 절대 적지 않았습니다!!

드라마, 영화 모두 꼭 스포 없이 재밌게 봐주세요ㅎㅎ

 

 

 

 

 

후기

 

허광한 사랑해! 리쯔웨이 사랑해!! 펑난소대 사랑해!!! 상견니 사랑해!!!! ♥♥♥

 

 

 

우선 영화 <상견니>만 보는 것보다는 꼭 드라마 <상견니>를 다 보고 이해한 뒤에 영화관을 찾는 것을 추천한다.

드라마 <상견니>를 확장시킨 멀티버스로 새로운 세계관이기도 하면서 이어지는 부분도 꽤나 있기 때문에 드라마를 본 후에 영화를 보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아는 만큼 보이는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막 쉬운 영화는 아니다. 영화를 집중해서 보면서 머릿속으로 정리해 가며 봐야 스토리라인을 따라갈 수 있고 이해도 할 수 있다. 드라마도 어려운데 영화도 어려웠다. 이렇게 저렇게 꼬인 타임슬립이라 복잡하지만 퍼즐처럼 딱 잘 짜여있다. 그래서 집중해서 보면 이해할 수 있다. 원래 수식처럼 딱 떨어지게 정리하는 걸 좋아하는데 영화를 다 보고 난 뒤에는 조금 혼란스러웠지만 집에 와서 다시 되짚어보니 타임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다. 이상하게 영화를 보고 난 직후보다 집에 와서 여운이 더 크게 느껴져서 하루 종일 상견니 OST만 반복 중이다.

드라마를 오래전에 봐서 정확하게 알고 영화를 보고 싶어서 전 날 드라마 <상견니> 정리하고, 마지막화는 아예 통째로 넘겨가며 보고 갔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 영화만 보게 되면 이해하는데 더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

사실 영화 관련해서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데 차마 스포 할 수 없기에 혼자만 간직해야겠다. 보신 분들 비댓으로 얘기해요 우리,,

 

 

 

 

드라마 <상견니>를 재밌게 본 팬들이라면 분명 마음에 들 것 같다. 드라마를 재밌게 봤다면 영화는 무조건 추천!!

영화 <상견니>만 놓고 보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없잖아 있다. 일단 CG가,, 이전에 본 영화가 아바타 2라 그런가,, 처참해서 깜짝 놀랐다. 영화로 개봉하는데 신경 좀 쓰지 라는 마음이 보글보글 올라왔다. 영화관의 큰 화면에서 꼭 봐야 할 만큼의 영상미는 없지만 허광한의 미모는 있다.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노래 831(八三夭) - 想見你想見你想見你 (Miss You 3000) 를 영화관의 빵빵한 사운드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다. 이것 때문에 n차 관람을 고려하게 될 정도..! 한번 본 영화를 굳이 또 가서 볼 필요가 있을까라고 생각해 왔는데 영화 <상견니>가 처음으로 또 영화관에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다.  이 몽글몽글한 느낌이 그렇게 만든 것 같다. 상견니 특유의 몽글몽글함과 여운이 있는데 영화에서 동일하게 느껴졌다. 이름만 같게 만든 게 아니라 같은 배우들 캐스팅에 성공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대만 길거리에서 밀크티 사 먹는 바이브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보게 된다면 꼭 밀크티 사들고 가서 마시면서 볼 거다. 아직 영화관 들어가기 전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밀크티 사서 들어가는 것을 추천한다.

외국 사람들이 한국인 다 BTS 같을 거라고 생각하듯이 대만 가면 꼭 허광한이 밀크티 마시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버렸다. 대만 가고 싶다,, 안 그래도 여행 가서 너무 좋았는데 더 좋아졌어,, 허광한이라면 국제결혼도 좋을지도..라는 생각에 잠겨 영화를 봤던 것 같다ㅋㅋ 허광한이 진짜 보고 있으면 설레는 게 있다. 뭔가가 있어,,❤️‍🔥

 

남들보다 훨씬 빠르게 드라마 <상견니>를 접하고 홀로 앓고 있다가 이렇게 한국에서 인기가 많아질 줄 몰랐다. 상친놈이라는 단어까지 만들어지다니,, 모두 같이 허광한을 좋아할 수 있어서 뿌듯하기도 하고 좋았다. <상견니>가 진짜 엄청난 명작인데 솔직히 한국어나 영어가 아니면 거부감을 가지는 경우를 많이 봐서 중국어 쉽지 않은데 했지만 이렇게 진가를 알아봐 주니 제작자처럼 기쁘다.

 

 

 

 

 

 

용산 CGV 6관(Laser) I10, I11

 

용산 CGV는 웬만하면 큰데 6관은 다른 곳에 비해 좁아서 좀 아쉬웠다. 하지만 레이저관이라 레이저 영사기로 보다 깨끗하고 선명하게 볼 수 있었다. 용산 CGV는 모든 관이 7층에 있고 6관은 4관을 지나 저 끝에 있다.

 

 

 

다른 영화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상견니는 주차별로, 영화관별로 굿즈가 다르게 있다. 사실 예매할 때는 굿즈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시간 확인하려고 다시 들어갔다가 팝업창이 떠서 알게 되었다.

CGV 3주 차 1차 (2/8~10) 스페셜 굿즈로 스페셜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엔딩 크레딧이 모두 올라간 뒤 매표소에서 티켓을 보여주면 스페셜 티켓을 준다. 와 진짜 예뻐!! 다른 곳은 어떤 걸 주나 봤는데 지금 받을 수 있는 것 중 CGV 스페셜 티켓이 제일 예쁜 것 같다ㅎㅎ 럭키~ 퀄리티도 엄청 좋고 앞면도 예쁘고 뒷면도 예쁘다! 소장가치 200%!! 볼 때마다 기분이 좋다.

영화관마다 정해진 수량이 있어서 늦으면 못 받을 수 있으니 상견니 볼 예정인 사람들은 굿즈도 한번 확인해 보고 원하는 굿즈라면 빠르게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상견니 예고편

 

 

리쯔웨이 캐릭터 예고편

 

 

허광한

 

 

至少这一次我可以亲口和你一声再见。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