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영화] 상견니 ┃ 허광한 가가연 시백우 주연 ┃ 상친놈의 n차 관람 후기 ┃ CGV 8주차 특전 굿즈 리뷰 포토 2종세트 네컷포토 스티커 필름마크

by 냠! (๑❛ڡ❛๑) 2023.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상견니

개봉 2023.01.25.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드라마, 판타지, 멜로/로맨스
국가 대만
러닝타임 107분
배급 오드 AUD, 리바이브콘텐츠 주식회사, CJ CGV
감독 황천인
출연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2009년, 리쯔웨이와 황위쉬안은 밀크티 가게에서 우연히 재회한다. 처음 만났지만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 것 같은 기시감과 묘한 설렘을 느끼는 두 사람. 이들은 사계절을 함께 보내며 가까워지고, 2010년의 마지막 날, 함께 새해를 맞이하며 연인이 된다. 2017년, 황위쉬안의 인생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긴다. 해외 발령을 받게 된 것. 황위쉬안은 이 제안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지만 이 선택은 그녀의 미래를 바꿀 뿐만 아니라, 리쯔웨이와 모쥔제, 그리고 그녀가 아직 모르는 천윈루의 운명까지 뒤바꿔 놓는데… 이제, 이들은 수없이 뒤엉킨 타임라인 속에서 서로를 구하기 위해 낡은 테이프 속 들려오는 노래 ‘라스트 댄스’를 따라 달려가기 시작한다.
 

상견니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상견니 현재상영중 Someday or One Day 예매율 0.2% 82% 감독 :  황천인  / 배우 :  가가연 ,  허광한 ,  시백우 장르 : 드라마, 환타지, 로맨스, 멜로  / 기본 :  15, 107분, 대만 개봉 :  2023.01.25 프리

www.cgv.co.kr

 

 

후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미 영화 <상견니>를 봤고 후기까지 포스팅했었다.

그때 다짐했던 n차 관람을 드디어 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같은 영화를 상영기간 내에 두 번이나 영화관에서 봤다.

 

 

[영화] 상견니 ┃ 허광한 가가연 시백우 주연 ┃ 펑난소대 대만 타임슬립 영화 ┃ 용산 CGV

안녕하세요 "냠"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상견니 개봉 2023.01.25.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드라마, 판타지, 멜로/로맨스 국가 대만 러닝타임 107분 배급 오드 AUD, 리바이브콘텐츠 주

nyam-v.tistory.com

 

 

내가 또 보게 된 이유는 최근  책 <상견니>를 읽다가 드라마 <상견니>가 보고 싶어 져서 바로 OTT로 드라마 <상견니>를 보기 시작했다. 동시에 두 형태의 상견니를 보다가 책 <상견니>를 이틀 만에 다 읽었고, 드라마는 아직 끝내지 못했지만 이미 한번 봤었으니까 영화 <상견니>가 보고 싶어 져서 바로 다음 날로 예매했다. 1월 25일 개봉한 영화라 아직까지 상영 중인 곳이 별로 없었고, 영화관은 오직 CGV에만, 영화관별로 1 타임씩 밖에 없었다. 그래서 내 시간에 맞추는 게 아니라 내가 영화 시간에 맞춰야 했다. 시간을 쪼개야만 볼 수 있었는데 안 보면 후회할 것 같았다. 그리고 역시,, 좋은 선택이었다. 몸은 조금 바빴지만 마음이 좋았다.

 

이번에는 영화 보기 전에 책으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천재 만재인 작가 선생님의 해석을 읽고 갔다.

그리고 지난번에 다짐한 달달한 밀크티까지 준비해 갔다. 밀크티 마시면서 보는 영화 <상견니>, 너무 행복해..!!

작가님의 해석을 보고 영화를 보니 확실히 처음 봤을 때는 그냥 넘겼던 부분까지도 주의 깊게 볼 수 있어서 좋았고, 감정선을 더 명확하게 이해하고 시간의 흐름 또한 어려움 없이 이해할 수 있었다. 혹시 아직까지 영화 <상견니>를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했다면 작가님의 해석을 읽어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강추!!

 

 

 

 

큰 스크린과 빵빵한 사운드로 보는 영화 <상견니>는 두 번 봐도 감동적이다.

심지어 처음 봤을 때는 타임라인 쫓아가느라 바빴는데 이번에는 감정선에 집중하면서 봐서 눈물이 뚝뚝 떨어졌다. 다 아는 내용에, 다 아는 대사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재밌고 감동적이라니,, 말이 되나? 이러니까 상친놈이 될 수밖에;;

자세히 풀고 싶지만 상견니는 진짜,, 스포 없이 봐야 하기 때문에 참아야지,,

 

확실히 드라마를 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그 감동과 재미가 반감될 것 같다. 그러니까 드라마를 먼저 보고! 영화를 보자. 이 순서대로 본다면 분명 n차 관람을 다짐하게 될 것이다. 이제 VOD로 나왔으니 구매해서 영구소장해야겠다. 언제 어디서든 영화 <상견니>를 꺼내볼 수 있게,,ㅎㅎ

 

 

 

CGV 상견니 8주차 특전 (3/15~21)

 

요즘 영화마다 이런 특전이 잘 나오는 것 같다. 상견니는 개봉한 지도 꽤 지나서 지금까지도 이런 이벤트가 있을 줄 몰랐다. 

물론 특전을 받으려고 예매한 것은 아닌데 마침! 상견니 8주차 특전이 있다니 이거 진짜 놓칠 수 없잖아!!

지난번에 받은 특전은 3주차 1차 특전으로 스페셜 티켓이었다. 이거 진짜 대존예인데 이번 8주차 특전은 포토 2종 세트와 네컷포토 스티커 2종 세트다. 딱 마지막날에 가서 완전 럭키!!

 

 

영화 <상견니> CGV 8주차 특전

 

 

- 포토 2종 세트

상견니 포토 2종 세트

진짜 인화 사진이었다. 그냥 인쇄된 사진인 줄 알고 크게 기대 안 했는데 대박적,, 역시 상견니는 실망시키지 않는다.

후지필름 인화지를 사용한 건지 뒷면에 적혀있었다. 사진에도 날짜가 찍혀 있는데 이 날짜는 영화 개봉일자다.

인화사진이라 화질 말해 뭐 해 완전 선명하고 또렷하다. 두 사진 모두 마음에 들지만 특히 타이베이 101 배경으로 셀카를 찍은듯한 저 사진이 더 마음에 든다. 약간 리쯔웨이가 아니라 허광한 같은 느낌ㅋㅋ♥

 

 

- 네컷포토 스티커 2종 세트

상견니 네컷포토 스티커 2종 세트

진짜 인생네컷 같은 그런 거였으면 어땠을까 싶지만 난 좋아. 다 좋아~

네컷포토 스티커는 이번이 두 번째 나온 특전으로 첫 번째 버전이 존재하고 사진이 다르다. 첫 번째 버전은 교복 쯔웨이와 어른 쯔웨이가 담겨있다면 이번 No.2는 리쯔웨이&황위쉬안, 모쥔제&천위루 두 커플 버전으로 담겨있다. 스티커이지만 나한테는 아무 데도 붙일 수 없는 소장용 굿즈가 되었지만 좋다.

 

 

- 필름마크

상견니 필름마크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나와 3월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받을 수 있는 필름마크다. 필름마크는 이번이 세 번째!

이건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못했는데 대박 나이스!! 

영화의 명장면이 담겨있는 필름마크만 예쁜 게 아니라 이걸 꽂고 있는 필름 커버도 예쁘고, 배경 커버인 홀더 또한 미쳤다. 뒷면이 홀로그램으로 내가 3주차에 받았던 특전인 스페셜 티켓과 같은 재질인데 너무 예쁘다. 하,, 이런 디테일!! 이러니 내가 안 사랑하고 배겨? 다른 특전들도 다 갖고 싶어지는 마음이었다. 필름마크에는 리쯔웨이, 왕취안성, 황위쉬안, 천윈루, 모쥔제 모두 있어서 보기만 해도 아련해지는 이런 느낌도 든다.

 

3/22~28 에는 스페셜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왕이면 해당하는 영화관에서 관람하면 어떨까?!

나도 갖고 싶은데 바로 또 봐야 하나,,

 

 

 

 

예고편⬇️

 

 

 

 

 

최소한 이번엔 얼굴을 마주보고
작별인사를 할 수 있잖아.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