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유니클로] 일본 유니클로 공홈 직구하기 ┃샤이니 푸퍼

by 냠! (๑❛ڡ❛๑) 2023.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일본 유니클로가 한국 유니클로보다 훨씬 싸다는 거 나만 지금 알았다ㅜㅜ

특히 일본 유니클로에서 세일하면 한국 유니클로랑 가격차이가 엄청난다. 한 개만 사도 배송비를 물어도 이득이다. 게다가 요즘 엔화가 약세라 가격은 더 좋다.

 

현시점 가장 유행인 크롭유광패딩!! 을 찾아보다가 한국에서ㅋㅋ 유니클로 세일 할 때 샤이니 푸퍼 블랙으로 79900원에 구매를 했고 마음에 들어서 잘 걸어뒀다가 우연히 정말 우연히 일본 유니클로에 들어갔다가 똑같은 걸 2990엔에 판매 중인 걸 보고 당장 하나 더 사기로 했다. 오프화이트라고 한국에는 판매하지 않는 색이 있는데 이게 진짜 예뻤지만 솔드아웃, 블랙도 솔드아웃이었다. 블랙 솔드아웃 아니었으면 샀을 텐데 어떻게들 알고 그렇게 다 사갔을까,,ㅋㅋ 블랙, 오프화이트 모두 없으니 그레이로 간다! 솔직히 쿠킹포일 같지 않을까 걱정스럽지만 가격이 구매포인트ㅎㅎ

 

 

 

일본 유니클로 공홈에서 직구를 하려면 배대지를 먼저 선정해야한다. 왜냐하면 한국으로 직배송이 안되기 때문이다. 다양한 배대지가 있고 배대지 끼고 직구는 처음이라 고민을 정말 많이 하고 후기도 정말 많이 찾아봤다. 그 결과 샤이니푸퍼의 경우 유니클로에서 박스 포장을 해서 보내기 때문에 다른 옷까지 같이 구매하게 되면 부피와 무게 때문에 배송비 폭탄을 맞을 수 있다고 해서 박스를 까서 보내주는 업체로 선정했다. 이 업체는 배송받고 나서 후기로 자세히 적어보겠다.

 

 

1. 배대지 회원가입

 

 

2. 일본 유니클로 공홈 회원가입

 

배대지 선정 후 회원가입을 마치고 다시 유니클로 재팬으로 돌아와서 회원가입을 진행한다.

일본 유니클로가 일본어로 되어있지만 요즘은 사이트가 바로 번역이 되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나는 사파리를 사용했고 크롬에서도 번역이 된다. 바로 한국어로 돌리고 차례대로 기입하면 되는데 여기서 주의할 점은 우편번호!! 우리 집 말고 일본에서 받을 우편번호를 적어야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배대지의 우편번호를 적으면 된다. 신규 가입이 500엔 할인쿠폰도 나오기 때문에 세일가에서 또 한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유니클로는 일본 내에서 4990엔 이상 무료 배송이다.

 

 

 

3. 쇼핑하기

 

회원가입까지 마쳤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쇼핑에 들어가면 된다.

세일에 들어가지 않은 제품들은 보통 한국보다 약 10,000원 정도 저렴해서 배송비 더하면 일본이나 한국이나 엇비슷해진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제품을 구매하거나 세일인 품목을 노리는 것이 더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내가 구매한 샤이니 푸퍼의 경우 한국에서 99900원, 세일가격 79900원인데 일본 세일 가격이 2990엔! 현재 원화로 야후 파이낸스 기준 28,262원이다. 이게 말이야 방귀야..? 당장 구매해!! 검은색 있었으면 엄마도 사줬을 텐데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ㅜ

 

사고 싶은 것들을 장바구니에 담았다면 이제 결제로 넘어가 보자.

 

 

4. 결제하기

     1) 배송지 등록

 

 

어떻게 수령할 것이냐는 것인데 우리가 일본에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배송으로 1번째 상자 누르면 된다. 이 부분도 번역이 되는데 번역한 페이지를 캡처해놓지 않았다..ㅎ 언제든지 포스팅을 생각하는 블로거의 삶은 아직 멀었다,,

 

 

 

새로운 배송지 등록으로 차례대로 적으면 된다. 가타카나 성과 이름은 인터넷에 가타카나 변환기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우편번호부터는 모두 배대지 주소와 번호를 복붙 해서 넣어주면 된다.

 

배송일 지정 선택지를 선택하기 전에 배치 지정을 할 수 있는데 꼭 "배치를 이용하지 않는다"를 선택해야 한다. 우리는 집이 일본이 아니라서..!

 

 

배송 일시도 지정하지 않는다를 선택한다. 바로 다음 날 발송되는 빠른 배송을 일본에서도 볼 수 있다.

 

 

     2) 신용카드 등록

 

 

결제할 때 사용할 카드 정보를 넣어주면 된다. 직구에 유리한 카드가 있으니 찾아보고 적당한 것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자, 이제 여기까지 왔다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주문이 완료된다.

 

 

주문하다 버튼을 누르면 구매내역이 이렇게 뜬다.

 

유니클로 재팬에서 구매 완료 성공!!

 

 

 

5. 배송 대행 신청하기

 

유니클로 재팬에서의 구매는 다 끝났고 이제 배대지 신청하러 가야 한다.

이제부터는 번역 없이 한국어로 일 처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은 더 편하게 느껴지면서도 처음이라면 조금 떨린다. 왜냐면 내가 처음 해보는 거라 떨렸다ㅎㅎ 이게 맞는 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이 느낌..!

하지만 배대지 홈페이지에 이용방법이 상세히 적혀있기 때문에 순서대로 그냥 따라 하기만 하면 된다.

 

직구를 마친 후 바로 배대지 신청을 하면 된다.

구매한 제품의 영문 이름, 브랜드, URL, 색상, 수량, 사이즈 모두 상세히 기록하고 사진도 첨부할 수 있으니 검수를 위해서 넣자.

트래킹 넘버는 일단 공란으로 비워둔다. 그리고 다음 날 메일함에 보면 발송되었다는 안내 메일이 오는데 거기에 트래킹 넘버가 적혀있다. (트래킹 넘버 = 운송장번호) 늦게 적으면 수수료를 내고 배송도 늦어진다고 하니 메일함 주시하고 있다가 바로 적기만 하면 된다.

 

참고로 배대지 운송 방법으로 선박과 항공이 있는데 주소지 및 모든 게 달라지기 때문에 구매 전에 미리 정해두고 쇼핑하자.

선박이 항공보다 저렴하다. 선박도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는 것 같은데 항공과 약 7-10일 정도의 차이를 보여 나는 보다 더 빠르게 받고 싶어서 비행기를 태웠다. 내가 선택한 배대지의 경우 항공으로 도쿄와 오사카를 선택할 수 있었고 나는 오사카로 결정을 했다. 도쿄보다 조금 싸고 빠르게 온다는 말이 있어서 바로 오사카로 했는데 일본 내에서 배송이 정말 빨랐다. 도쿄가 더 빠를 줄 알았는데 화요일 밤에 구매한 것이 수요일 낮에 출고되고 목요일 아침에 사서함에 도착했다는 연락이 왔다. 이 연락만 기다린 나는 바로 배대지 홈페이지에 들어가 쿠폰 먹이고 결제를 했다. 생각했던 것보다 배송비가 저렴하게 나와서 신나게 결제했다. 이건 원화로 바로 결제된다.

 

7일쯤 도착 예상 중인데 빨리 왔으면 좋겠다ㅎㅎ

일본 직구 별거 아니네~ 엔화 환율 좋을 때 많이 즐겨야겠다 룰루~🎵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