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영화] 존 윅 4 ┃ 키아누 리브스 견자단 빌 스카스가드 주연 ┃ 화려한 액션 맛집

by 냠! (๑❛ڡ❛๑) 2023.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존 윅 4

 

개봉 2023.04.12.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액션
국가 미국
러닝타임 169분
배급 ㈜레드아이스 엔터테인먼트
감독 채드 스타헬스키
출연 키아누 리브스, 견자단, 빌 스카스가드 외

죽을 위기에서 살아난 ‘존 윅’은 ‘최고 회의’를 쓰러트릴 방법을 찾아낸다. 비로소 완전한 자유의 희망을 보지만, NEW 빌런 ‘그라몽 후작’과 전 세계의 최강 연합은 ‘존 윅’의 오랜 친구까지 적으로 만들어 버리고, 새로운 위기에 놓인 ‘존 윅’은 최후의 반격을 준비하는데,,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의 새로운 챕터가 열린다!
 

[메가박스]존 윅 4

죽을 위기에서 살아난 ‘존 윅’은 ‘최고 회의’를 쓰러트릴 방법을 찾아낸다. 비로소 완전한 자유의 희망을 보지만,NEW 빌런 ‘그라몽 후작’과 전 세계의 최강 연합은 ‘존 윅’의 오랜 친구

www.megabox.co.kr

 

 

후기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존 윅 4>!

키아누 리브스의 존 윅 시리즈가 4년 만에 돌아왔다!

주말 영화관을 꽉 채운 걸 보니 존 윅 4의 인기를 체감했다. 원래 다른 영화를 보려다가 그렇게 재밌다는 소문을 듣고 급히 노선을 돌렸다.

존 윅 시리즈를 한 번도 못 봤기 때문에 급히 유튜브에서 정리 영상을 보고 갔다. 안 보고 가도 크게 무리는 없을 것 같지만 알고 보면 더 좋을 것 같아서 뇌피셜로 정리를 한번 해봤다.

 

본인 뇌피셜 정리 : 킬러를 죽이는 전설의 킬러 존 윅이 이 세계 일을 청산하고 죽은 아내가 남기고 간 강아지를 키우며 살고 있는데 시즌 1에서 그 강아지를 죽이는 인물이 나오며 이 모든 이야기가 시작됐다. 존 윅의 강아지를 죽였기에 복수는 복수를 낳고 시즌 4까지 오게 된 것이다.

 

일단 영화 속 배경이 뉴욕, 파리, 베를린 오사카를 오가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보는 맛이 있었다. 멋진 배경에 화려한 액션이 더해져 시각적인 재미가 더해져 긴 러닝타임에도 지루하지 않게 하는데 한몫을 했다고 생각한다. 특히 에펠탑 전경을 보여주는 장면은 정말로 멋졌다. 또한 오사카가 나왔을 때는 괜히 같은 동양권이라 반가운 느낌도 있었다. 이러한 배경들로 인한 영상미를 큰 스크린으로 봐서 좋았다.

하지만 169분이라는 긴 러닝타임이라 그런지 조금 끄는 느낌도 없잖아 있었다. 아무래도 영화 스토리가 비슷한 액션의 연속이다 보니 같은 장면을 계속 보고 있는 듯한 느낌도 들었다. 굳이 이렇게 계속 보여줘야 할까 하는 장면들이 꽤 있었고 조금 어이없게 우스운 액션신도 있었다. 개그를 노렸던 것일까? 영화관에서 웃음이 터지긴 했으니 성공이라 볼 수도 있을 것 같으나 내 취향은 아니었다. 개인적으로 액션영화에서 개그적인 요소를 찾는 편이 아니라서 굳이 왜 넣었을까 싶었다. 반면 그라몽 후작의 미친 비율과 끝내주는 슈트핏이 눈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었다. 또한 견자단의 무협 액션 또한 액션 영화의 화려함을 한층 더해준다.

존 윅 4는 처음부터 끝까지 액션이라 처음부터 엄청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영화다.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의 액션영화이다보니 많이 잔인할까 걱정된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크게 피가 많이 나온다거나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오지 않아서 무난하게 볼 수 있다. 나도 잔인한 건 징그러워서 즐기지 않는데 존 윅 4는 괜찮았다. 하지만 액션으로 시작해서 액션으로 끝난다는 점!

이 영화는 키아누 리브스의 팬, 존 윅 시리즈의 팬, 액션 영화를 좋아하거나 심심한데 어디 볼만한 영화 없을까 하는 분들께 추천한다.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메가박스에서 개봉 1주차에1주 차에 영화를 본다면 놓칠 수 없는 것이 오리지널 티켓이다. 개봉 1주 차에만 받을 수 있는 건 아니고 수량이 남아있다면 받을 수 있다. 이왕 영화 본 거 기념으로 갖고 있으면 좋으니까ㅎㅎ 예쁜 오티 놓치지 말고 받자!

메가박스는 영화 보기 전에 받을 수 있다. 키오스크에서 지류 티켓으로 교환 후 굿즈 수령하는 곳에서 받으면 된다.

존 윅 4는 청소년불가 등급이라 오리지널 티켓 수령 시 신분증 확인 후 받을 수 있다.

 

존 윅 4

 

 

 

 

예고편⬇️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