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영화] 드림 ┃ 박서준 아이유 주연 ┃감독 이병헌 사단 영화 드림 VIP 시사회 ┃ 재미와 감동 모두 다 드림

by 냠! (๑❛ڡ❛๑) 2023.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드림

개봉 2023.04.26.
등급 12세 관람가
장르 코미디, 드라마
국가 대한민국
러닝타임 125분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감독 이병헌
출연 박서준 아이유 외

선수 생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은 쏘울리스 축구 선수 홍대(박서준) 계획도, 의지도 없던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으로 재능기부에 나서게 된다 각본 없는 각본(?)으로 열정리스 현실파 PD 소민(아이유)이 다큐 제작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뜯어진 운동화와 슬리퍼, 늘어진 반팔 티셔츠를 필두로 운동이라고는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특별한(!)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선발된다 택견인지 축구인지 헷갈리는 실력과 발보다 말이 앞서는 홈리스 선수들의 환장할 팀워크, 다큐에 대사와 상황 그리고 진정성 없는 연출을 강요하는 소민에 기가 막히는 감독 홍대 하지만 포기할 틈도 없이, 월드컵 출전일은 코앞으로 다가오는데...! 이들의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쏘울리스 감독, 열정리스 PD, 그리고 홈리스 국대 부족한 것 투성인 드림팀의 생애 단 한 번의 기회!
 

[메가박스]드림

“국가를… 대표하시는 분들이구나…”선수 생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은 쏘울리스 축구 선수 홍대(박서준)계획도, 의지도 없던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으로 재능기부에 나서게 된다각본 없

www.megabox.co.kr

 

 

 

영화 후기 (스포일러 없음)

 

재미와 감동 모두 다 드림⚽️

결론부터 말하면 요 근래 본 영화 중에 가장 좋았다.

왜 박서준이, 아이유가 이 영화를 선택했는지, 왜 감독 이병헌이 대중에게 인기가 있는지 너무나도 잘 느끼고 왔다.

 

 

솔직히 말하면 예고편만 보고는 그렇게 기대가 크지는 않았다. 심지어 축구를 사랑하는 자칭 축구인으로서 기대 반, 걱정 반인 상태였다. 그래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서준이 선택한 이유가 있겠지, 괜히 천만 감독이 아니겠지 하는 조금의 궁금증이 있었다.

일단 억지 신파 굉장히 싫어하는데 하,, 드림은 감동이 있다. 감독이 원하는 감동을 내가 느꼈는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큰 감동이 마음을 일렁이게 만들었다. 축구인으로서의 스포츠맨십과 축구선수 윤홍대(박서준), 감독 윤홍대, 그리고 선수들이 주는 감동이 나에게는 굉장히 크게 다가왔다. 박서준부터 모두 연기 잘하는 배우로 알고 있긴 했으나 특히 이현우가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구나 새삼 알게 되었다. 출연하는 배우들이 연기를 워낙 잘해서 배역이 아니라 진짜 실존하는 인물 같았다.

 

영화 <드림>은 홈리스 월드컵을 다루고 있다. 홈리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았고, 빅이슈를 보면 그냥 지나치지 않을 것 같다. 또한 윤홍대와 그들이 월드컵 도전하는 것을 보고 있으니 내 삶에 있어서도 용기와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또한 축구를 사랑하는 축구인으로서 영화에서 축구를 향한 열정과 스포츠맨십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마음이 따뜻해졌다. 2022 카타르 월드컵 때의 대한민국 또한 9%의 확률이었으나 16강 진출을 이뤘을 때처럼 스포츠에서 느껴지는 큰 감동을 영화 <드림>에서 느꼈다. 아마도 축구를 좋아하면 이 영화가 조금 더 마음에 들지 않을까?!

 

이병헌 감독답게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피식 웃게 되는 부분도 있고 하하하 웃게 되는 부분도 있어서 관객들의 다양한 웃음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억지 개그나 뜬금없는 웃음 유발 코드는 굉장히 싫어하는데 <드림>은 딱 적당하게 적절하게 치고 빠진다. 알잘딱깔센! 또한 그걸 살리는 배우들의 명연기까지! 모두 완벽하게 맞아떨어졌다.

 

진심으로 예고편보다 훨씬!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영화였다. 상영 전에 배우들이 왜 자신있게 재미있는 영화라고 소개했는지 알았다. 영화가 끝나고 나도 주변에 좋은 영화라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었다.

 

 

4월 26일 대개봉하는 영화 <드림>

 

재미와 감동을 모두 다 드림!!

잘 만든 한국영화 보러 가보자고-!

 

 

 

 

 

VIP 시사회

 

플러스M 서포터즈 2기로 선발되어 활동 중이다. 플러스엠에서 배급하는 영화 <드림>이 극장에서 개봉하기 전 VIP 시사회에 초대되어 다녀왔다. 당일 영화 쇼케이스도 있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영화 <드림>의 뜨거운 열기를 현장에서 직접 느낄 수 있었다. 실물 보고 박서준 팬 돼서 돌아왔다ㅎㅎ

영화 <드림> 굿즈도 받았는데 축구장 잔디처럼 예쁜 초록색의 에코백과 싸인 포스터, 부채, 그립톡이 들어있다. 

 

 

 

 

 

 

 

<드림> 예고편⬇️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