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영화] 범죄도시3 ┃ 마동석 이준혁 주연 ┃ 곧 천만관객?! 마석도형사의 범죄도시

by 냠! (๑❛ڡ❛๑) 2023.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은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범죄도시 3

 

개봉 2023.05.31.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범죄, 액션
국가 대한민국
러닝타임 105분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감독 이상용
출연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외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범죄도시3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m.cgv.co.kr

 

 

 

후기 (스포일러 없음)

 

곧 천만을 앞둔 영화! 범죄도시 3!

 

범죄도시를 내가 먼저 보고 싶어서 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는데 우연하게도 시리즈를 전부 다 보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시즌2보다 시즌3가 더 재밌었다. 그리고 15세 관람가라서 잔인한 장면이 직접적으로 나오지는 않는다.

액션영화라서 어쩔 수 없지만 액션신이 반복해서 나오는 게 지루해서 중간에 조금 잠들어버렸다. 

범죄도시의 진행흐름상 빌런에게 당하는 마석도는 볼 수 없기 때문에 영화 보는 내내 마음 졸일 필요가 없다. 그리고 부분 부분 웃긴 장면도 많이 나와서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다. 초롱이 내 웃음버튼이다ㅋㅋㅋㅋ

솔직히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영화가 아니라서 다음 시즌을 또 볼지는 모르겠다. 너무나도 단순한 패턴이라,, 근데 나만 빼고 다 좋아하는 느낌?! 시간이 뜨는데 주변에 영화관이 있다면 킬링타임용으로 봐도 좋을 것 같다.

안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시즌3까지 다 본 내가 레전드🙃

 

 

 

 

 

 

<범죄도시3> 예고편 ⬇️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