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일본 교토 一蘭 ┃ 일본 라멘 맛집 이치란 레시피 추천 ┃ 라멘

by 냠! (๑❛ڡ❛๑) 2023.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니다😙


오늘 함께 가볼 곳은 一蘭 입니다.

📍600-8006 京都府京都市下京区立売中之町102-3 2F ビル ミューズ389京都

주차 : X

영업시간 : 매일 10:00-21:30

 

 

 

 

 

> 이치란

 

오사카에서는 줄을 엄청 길게 서야한다길래 교토에서 먹었다.

똑같이 맛있으니까 교토   있으면 오사카에서  서는 것보다 교토에서 편하게 먹는 것을 추천한다.

 

다이마루 백화점 교토점과 가까이에 있어 쇼핑 후 식사를 하는 코스도 추천한다.

 

 

一蘭

 

 

 

 

 

ラーメン

ラーメン ¥980

: 라멘

 

진하고 맛있는 돈코츠 라멘!

이치란 밀키트도 팔던데  그런지   같은 맛이었다.

라멘 좋아하는 사람들은 집에서도 이치란을 맛볼  있으니 기념품으로 사가도 좋을  같다.

 

한국어로  주문 용지가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커스텀할  있다.

맛은 기본만 해도 진한데 취향에 따라 싱거운 맛과 진한 맛도 선택이 가능하다.

마늘은 그냥 기본으로 깔고, 파도 실파로, 차슈는 고민없이 넣어줬다.

맵기 단계를 10배까지 고를  있다평소 매콤한 라멘을 좋아해서 호기롭게 5 썼다가 친구가 경고장을 날려서 바로 2배로 줄였다.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다2배로 하니 맵찔이도 씁하 하면서 맛있게 먹을  있었다. 10배로 먹은 내 친구가 궁금해지는 순간이었다.

기본도 살짝쿵 매콤 비스무리 한데 느끼함을 잡고 싶다면 2배부터가 좋을  같다.

면 익힘도고를  있는데 무난하게 기본으로 했다시간이 흐를수록 퍼지기 때문에 질김으로 골라도 괜찮았을  같다.

 

 

一蘭

 

계란은 따로 추가해야하는데 배불러서 추가하지 못 했지만 맛있을  같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계란도 추가 해봐야겠다.

 

독서실 형태로  자리라서 조용하게 식사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있다.

얼굴은  보여도 라멘을 내어주시면서 90도로 인사해주신 견습생분,, 하루빨리 승진하시길!ㅎㅎ

 

💴 ¥ 980

 

 

 

一蘭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꾸욱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